(사진= 바다 한복판 요새 호텔)
바다 한복판에 건설된 작은 요새가 고급호텔로 재탄생했다.
메트로 등 각종 영국 언론은 최근 고급웨딩 및 이벤트장소 대여사업 업체 ‘어메이징 베뉴스’가 영국 남부 포츠머스 근해에 위치한 군사요새를 호텔로 꾸며 고객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요새는 지난 1867년 프랑스의 나폴레옹 3세가 포츠머스항을 공격해올 걸 대비해 만들어진 군사용 인공섬으로 ‘어메이징 베뉴스’가 사들인 뒤 각종 위락시설과 편의 시설들을 설치해 고급 호텔로 탈바꿈 시켰다.
지난 2012년 재단장한 ‘스핏뱅크 포트’ 호텔은 9개의 객실과 다양한 시설을 갖췄으며 최대 6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요새 호텔인 ‘노 맨스 포트’는 올 4월 계장을 앞두고 있다. 이 호텔은 ‘스핏뱅크 포트’의 3배 크기로 22개의 객실, 스파, 게임 룸, 외부 테라스 등을 갖췄으며 헬리콥터나 보트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동시에 카이트 서핑, 카약 등의 해상 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이들 요새 호텔은 영국 수도 런던에서 불과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결혼식과 파티 등 외부의 접근을 차단하고 개인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싶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22개의 객실, 스파, 게임 룸, 외부 테라스 등을 갖춘 이 호텔은 헬리콥터나 보트를 통해 접근할 수 있다. 결혼식장으로도 이용 가능하며 제임스 본드 스타일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박 비용은 약 500달러(약 54만 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동시에 카이트 서핑, 카약 등의 해상 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바다 한복판 요새 호텔은 4월 말 개장 예정이다. (사진= 어메이징비너스 홈페이지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