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카메라 대표 브랜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의 새 얼굴이 나서 화제다. 식품, 코스메틱 광고에 이어 가전제품까지 장악하며 진정한 ‘대세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한 것.



캐논 측 관계자는 “강소라의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가 젊은 여성들을 위한 EOS M3 제품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 더불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가진 강소라가 20~30대 여성들에게 캐논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렇게 캐논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하게 된 강소라는 현재 온오프라인 홍보에 사용될 지면 및 영상 광고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이며, 해당 제품 홍보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그녀가 출연한 EOS M3 광고 영상은 다음 달부터 온에어 된다.



한편 강소라는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열심히 살아왔지만 계속되는 고난으로 홧병에 걸린 투덜이 개미 ‘이정주’로 변신, 유연석과 환상적인 커플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맨도롱 또똣’은 ‘앵그리맘’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