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꽃미남 `손호준` 런닝맨에서 노래실력 대박!...`타키온` 출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꽃미남 `손호준` 런닝맨에서 노래실력 대박!...`타키온` 출신 사진 설명 = SBS `런닝맨` 방송화면캡쳐/ VOGUE GIRL 화보)



    `런닝맨 손호준` `런닝맨 손호준` `런닝맨 손호준`

    `런닝맨 손호준` 19일 방송 된 SBS `런닝맨`에서 `대세남 특집`으로 장수원, 손호준, 홍종현, 유병재, 강균성이 출연해 레이스를 펼쳐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게스트들은 유쾌한 모습으로 꾸미고 나와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이날 런닝맨 레이스는 런닝맨 멤버들을 비롯, 대세남들의 `핫플레이스`를 순회하는 투어 레이스로 꾸며졌다.





    런닝맨 MC 유재석은 최근 녹화에서 자신의 핫플레이스에 도착하자 "학창시절 이곳에서 20대 20 미팅을 했었다"고 추억을 되새겼다. 이어 "분위기는 내가 다 띄웠는데 미팅 상대들은 다 잘생긴 친구에게 가더라"라고 씁쓸함을 전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한편 이날 손호준은 노래 실력을 화려하게 뽐냈다. 안양노래방을 배경으로 펼쳐진 노래대결에서 손호준은 `응급실`을 열창했다. 손호준의 안정적인 노래에 유재석과 다른 런닝맨들은 "호준이가 가수 출신이지 않냐"며 손호준이 활동했던 그룹 타키온을 언급했다.





    손호준은 쑥쓰러워하며 노래를 이어갔다. 과거 활동했던 `타키온`시절의 실력을 뽐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규태vs클라라, 로비스트 제안? 과거 계약 영상보니..
    ㆍ수현 스칼렛 요한슨, D컵 비키니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엑소, 타오 탈퇴설에도 `뮤뱅` 1위…의미심장한 소감 `눈길`
    ㆍ`나를 돌아봐` 김수미, 장동민에 진심어린 조언 "상처받고 기죽지 말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주간 실업수당청구 2만3000건↓…11월 이후 최대폭 감소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가 11월 이후 최대폭으로 감소하면서 노동 시장이 안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9일(현지시간) 미국 노동부는 지난주(2월 8∼14일)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20만6천건으...

    2. 2

      美·이란 공격하나?…유가 상승에 인플레 우려로 미국채금리도 올라

      미국과 이란 간의 긴장 고조로 국제 유가는 6개월만에 최고치에 근접하고 유가 상승에 따른 인플레이션 우려로 미국채 수익률도 한달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19일(현지시간) 10년 만기 미국채 수익률은...

    3. 3

      "인스타그램 청소년 유해소송"에 SNS기업 미래 달려

      전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SNS)에 중독된 청소년들의 자살 및 정신건강 문제가 심각해지는 가운데 소셜 미디어 기업에 “거대담배회사 모먼트” 가 다가오고 있다.메타는 인스타그램의 청소년에 대한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