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095660)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가 서비스하는 웹 액션RPG(역할수행게임) ‘무극난투’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무극난투’는 간드로메다가 서비스 중인 인기 웹 RPG ‘무극’의 후속작이다. 고대 무극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기존 검황, 마후 외에도 도신 캐릭터를 추가해 신과 인간의 본격적인 전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투본능을 자극하는 난투 콘텐츠는 ‘무극난투’의 핵심 재미요소로,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상대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부터 문파vs문파, 세력vs세격간 대결인 RVR(Realm VS Realm)과 PVP(Player VS Player)까지 전투 마니아를 위한 모든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전작인 ‘무극’에 이어 금일부터 공개서비스(OBT)에 돌입하는 ‘무극난투’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방침이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훈훈커플 애정전선 이상無...얼마나 잘 어울리나?
ㆍ신인배우 이승호, 19禁 `달샤벳 조커` 유튜브 조횟수 30만↑‥"JYP 미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돗돔 어떤 생선이길래? 520만원 최고가?··전설의 심해어 `바다의 로또`
ㆍ`성완종 장부` SNS에 유출 진위여부 `촉각`··야당 의원 6~7명 누구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