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혜빈,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과감하게 '싹둑' 상큼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혜빈 단발머리 변신
    전혜빈 단발머리 변신
    배우 전혜빈이 영화 촬영을 위해 긴 머리카락을 싹둑 자르고 단발머리로 변신했다.

    전혜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색해진 짧은 머~~리를 보여주긴 싫었어"라는 글귀와 함께 한 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긴 웨이브 머리에서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하는 전혜빈의 커트 과정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마치 광고를 보는 듯 간결하게 이어지는 장면마다 전혜빈의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또한, 전혜빈이 주연을 맡은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촬영장의 모습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이날 전혜빈은 영화의 한 장면을 위해 그동안 고수해왔던 긴 머리를 과감하게 잘랐다. 보통 여배우들은 머리를 자르는 데 있어 장기간 고민을 할 정도로 어려움이 따르지만, 오히려 전혜빈은 영화 속 분위기를 해치지 않도록 머리를 더욱 짧게 잘라달라고 주문하는 등 적극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혜빈의 헤어 변신 영상을 본 국내외 팬들은 "너무 멋져요", "짧은 머리도 잘 어울려요", "언니 요즘 정말 예쁘신 듯", "상큼하니 예뻐요! 언니 때문에 머리 자르고 싶어짐", "내 워너비 언니", "영화 기대돼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혜빈은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촬영 이외에도 다채로운 영화제로 호평받고 있는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올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작품 활동뿐 아니라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광고, 패션, 뷰티 업계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법 도박' 신정환, 광고모델 근황 전하더니…탁재훈 만난다

      불법 도박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8년 만에 탁재훈과 만난다.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앞서 한 차례 촬영에 나...

    2. 2

      신화 이민우 득녀 "소중한 아이 만나…가장으로 최선을 다할 것"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지난 8일 득녀했다.9일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다"고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 하면서 너무나...

    3. 3

      서유리, '벗방' 오명 씌운 악플러 특정 "수백명 기소·처벌"

      방송인 서유리가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성 비방에 대해 "익명 뒤에 숨어 타인의 삶을 훼손하는 범죄 행위에는 어떤 선처도 없다"며 법적 대응 의지를 재확인했다.서유리는 9일 공개한 장문의 입장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