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두원, 송가연 사태에 "손으로 하늘 안 가려집니다" 반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두원 송가연, 송가연 서두원(사진 tvN, 슈퍼액션)



    종합격투기 선수 서두원, 김지훈이 송가연 사태에 입을 열었다.



    서두원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당신네들이 말하는 그 `비지니스` 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이야 어찌되건 말건…. 어른들 때문에 힘들어진 인생인데 나만 편할 수는 없지. 손으로 하늘 안 가려집니다"라는 의미심장한 글로 서운함을 드러냈다.



    종합격투기 선수 김지훈도 당일 페이스북에 "좋을 때만 오빠 동생이니 가족이니 떠들던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나 모르겠네, 기분 정말 더럽네"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송가연은 최근 소속사 수박E&M을 상대로 계약 해지 요구 내용 증명을 발송했다. 이에 소속사 수박E&M 측에서 송가연의 사생활을 언급하는 반박성명을 내면서 송가연 사태 파장은 일파만파로 커졌다.



    송가연 수박E&M 사태에 네티즌들은 "송가연 힘내라" "송가연 수박E&M 진실은 어디에" "송가연 수박E&M 사태, 어찌됐건 사생활 폭로는 보기 좋은 태도가 아닌듯" "서두원 김지훈 멋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