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사과 "웃길 수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했던 내 잘못"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사과 "웃길 수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했던 내 잘못"



    개그맨 장동민이 여성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장동민은 13일 소속사 코엔스타즈를 통해 “저 때문에 실망하고 불쾌해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장동민은 “치기어린 마음에 생각 없이 던진 말 한마디에 상처받을 누군가를 생각하지 못했고, 웃길 수만 있다면 어떤 말이든 괜찮다고 생각했던 제 잘못이 크다. 그 당시 사건으로, 전 큰 교훈을 얻었고 처음 방송을 시작하던 마음가짐으로 활동에 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장동민은 “제 주변과 저를 지켜봐주시는 많은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며 “정말 부끄럽지만 한번만 지켜봐주신다면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동민은 “저 때문에 상처받으셨을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동민, 괜히 ‘무한도전’ 출연했다가 난리났네” “장동민, 생각 없이 발언 한 건 잘못한 듯” “장동민, 아무리 그래도 여성 비하 발언은 좀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저가 공세에 밀린 韓 TV…프리미엄으로 버틴다

      중국 TV 업체가 글로벌 시장에서 2년 연속 삼성전자와 LG전자를 추월했다. 저가 물량 공세에 힘입어서다. 국내 업체는 프리미엄 전략으로 매출 1위를 지키고 있지만 수익성 압박은 커지고 있다.22일 카운터포인트리서치...

    2. 2

      전기 싸게 만드는 시대 끝…차세대 승부처는 '유연성'

      “이제는 발전단가(LCOE)만 보고 에너지 믹스를 짤 수 있는 시대가 아닙니다. 계통 유연성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이규섭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교수는 지난 19일 서울대 ...

    3. 3

      "SK하이닉스 영업익 1000억달러 넘을 수도" 최태원 회장의 전망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인공지능(AI) 확산에 따른 반도체 산업의 급변을 언급하며 SK하이닉스 의 올해 영업이익이 1000억달러를 넘어설 가능성도 있다고 했다.최 회장은 2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