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염색 침구 브랜드 떼르벨이 10일 오전 8시15분부터 70분간 CJ 홈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합니다. 천연염색 침구를 홈쇼핑에서 런칭하는 것은 업계 최초라고 하네요. 떼르벨은 면, 마, 실크 등 천연소재에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을 받은 천연염료로 염색한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땀흡수 및 발산이 좋아 위생적이고 피부 친화적이며 특히 아토피환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다네요. 이번에 런칭되는 떼르벨 천연염색 베딩세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고밀도 60수 광폭 아사 소재에 몸에 좋은 한약제 성분의 쪽, 오배자, 대황, 꼭두서니로 천연염색 하였으며, 사랑스러운 프릴이 포인트가 되는 로맨틱하면서도 내추럴한 침구라고 합니다.





한정식 프랜차이즈 `에코랑`이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최종화에서 도도희(유이)와 호구(최우식)가 함께 식사를 하는 장소로 방영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도도희가 이곳에서 “3인분 더 주세요!”라고 추가 주문을 외쳐 눈길을 끌었던 장소입니다. 에코랑은 손가오리쌈, 버섯 불고기, 연잎왕구이, 강원도 손태찜, 연어스테이크, 수제명이떡갈비, 꽃게간장게장 등 15종 메인 메뉴와 12첩 반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윤기 나는 찰진 밥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청원생명 쌀로, 왕우렁이 농법으로 재배한 최고 등급의 쌀이라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갈한 저염식이라는 점도 특징이네요.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청정가전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다 잡자! 황사와 미세먼지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침구킬러 등 미세먼지 청소를 도와주는 청정가전 총 9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퀀테라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한경희 스팀청소기 ‘듀얼스팀’, ‘슬림&라이트’ 등 3종과 ‘침구킬러’, ‘한경희 스팀다리미’ 핸디형과 스탠드형 등이 대상입니다.





CJ제일제당은 9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100% 국내산 전남 진도 울금을 전통 그대로 우려낸 ‘한뿌리 울금차’ 출시 기념으로 전남 진도군과 협력하여 소비자 시음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사계절 해풍과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전남 진도산 울금만을 사용한 ‘한뿌리 울금차’는 CJ제일제당의 기술력과 이마트의 유통력을 모아 전남 진도군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만든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 전통차 음료로 이달 초 출시됐다고 합니다. 앞으로 이마트, 전남 진도군과 협력하여 울금 소재와 한뿌리 울금차 소비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전남 진도 울금 농가의 수익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