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정' 차승원, 냉철한 광해군 변신 '차줌마 잊어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정 속 차승원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화정 속 차승원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새 월화드라마 '화정'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극 중 차승원은 냉철한 군주 광해군, 이연희는 정명공주로 분한다. 김재원은 야심가 인조 역을 맡아 첫 악역 연기를 펼친다. 서강준과 한주완은 극 중 막역지우인 홍주원과 강인우를 연기하고 조성하가 강인우의 아버지인 조선의 대부호 강주선으로 등장한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은 "인물이 없어 화제를 모았던 '화정'의 메인 포스터와 달리 두 번째 포스터는 인물을 중심에 두고 제작했다"며 "'화정'이 조선 정치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투쟁을 그릴 만큼, 그 안에서 때로는 공모하고 때로는 대립각을 세울 인물들의 캐릭터 열전이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정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다. 드라마 '환상의 커플', '아랑사또전'의 김상호 PD, '마의', '동이', '이산'의 김이영 작가가 함께 작업한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후속으로 13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