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 예능 중독` 비정상회담 해외반응 극찬일색…중국판 비정상회담 `세계청년설`도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JTBC)



    `한국 예능 중독` 비정상회담 해외반응…중국판 비정상회담 `세계청년설`도 화제



    JTBC `비정상회담`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해외반응이 뜨겁다.



    중국인들은 SNS를 통해 시청 소감을 남기고 있다.



    중국 팬들은 "한국 예능국에서 활동하는 장위안이 자랑스럽다" "내 친구집 중국 마지막 편 가슴을 울렸다" "한국인은 예능을 정말 잘 만들어. 보고 배워야 한다" "역시 한류는 대단해. 비정상회담에 중독됐다.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이야" "한국인의 재능이 부럽다. 축구도 잘하고 방송도 잘 만들고" "장위안 타일러 친한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중국판 비정상회담`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판 비정상회담`은 중국 강소위성TV에서 제작한 방송으로, 오는 4월 16일 첫 방송된다. `비정상회담 중국판`의 제목은 세계 청년설.



    장위안은 `중국판 비정상회담`에 특별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중국판 비정상회담`은 한국판과 마찬가지로 영국, 이탈리아, 캐나다 등 11개국 대표들이 출연한다.



    한편, 비정상회담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동유럽, 동남아 팬들은 SNS를 통해 `자국인도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런 가운데 `내 친구의 집` 제작진이 네팔 편에 멤버 1명이 더 출연한다고 밝혔다.



    현재 내 친구 집 네팔 편은 주인공 수잔 샤키아(네팔)를 비롯해 유세윤(한국),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장위안(중국), 다니엘 린데만(독일), 마크 테토(미국) 총 6명이 출연한다.



    나머지 1명은 전문 산악인 제임스 후퍼(영국)로 알려졌다. 후퍼는 정상회담 원년 멤버이기도 하다.



    팬들은 "(후퍼의 참여로) 히말라야 트레킹에 도전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내 친구의 집 벨기에 편`에 출연한 줄리안 퀸타르트, 타일라 라쉬, 기욤 패트리는 네팔 편엔 출연하지 않는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발언` 유희열 사과, 과거 29금 발언도 했다? `역시 감성변태`
    ㆍ충암고 교감 얼굴 보려 홈페이지 접속 폭주 마비… 어디서 볼 수 있나?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김민준의 그녀 안현모 누군가 했더니...섹시스타 박시연 닮은꼴
    ㆍ개그콘서트 정아름, 매일 `섹시 란제리`로 자극 받는다‥"하의만 2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Fed·대형銀…中, 내수 침체로 성장률 둔화

      중국 경제는 올해 내수와의 전쟁이 전망된다. 고착화된 부동산 침체와 불안한 경기 전망으로 각종 부양책에도 소비 활성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다. 중국 정부의 적극적인 경기 부양 의지와 통화정책 완화에도 올해 경제 성...

    2. 2

      日 3년 연속 0%대 성장…'사나에노믹스' 주목

      올해 일본 경제성장률은 0.9%(내각부)로 3년 연속 0%대에 그칠 것으로 전망된다. 작년(0.5% 전망)보다는 나아지겠지만 ‘저성장의 늪’에서 빠져나오긴 쉽지 않을 것으로 관측된다.올해 일본은...

    3. 3

      'AI 효과' 확산에도…트럼프 관세정책으로 세계 무역 1%대 위축

      ‘인공지능(AI) 경제효과의 분기점, 트럼프의 예측불가능성…’영국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2026 세계대전망>에서 제시한 올해 주요 키워드다. 이코노미스트는 기업의 대규모 AI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