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태원 맛집 중식당 ‘마라’ KBS 2TV ‘아침뉴스타임’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국 본토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중식당 ‘마라’가 화제다.

    6일 방송된 KBS 2TV ‘아침뉴스타임’에서는 중국에 가지 않아도 본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중식당 ‘마라’가 소개 됐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이 식당은 스트레스 해소에 적격인 혀를 얼얼하게 만드는 매운맛의 ‘마라샹궈’가 유명하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하은희 실장은 “지금 중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요리다”라며, “얼얼하고 매운 화조와 마조라는 향신료를 섞어 사용하는데, 마라샹궈 맛의 핵심인 만큼 중국 본토에서 들여와서 사용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달콤하고 쫄깃한 북경식 탕수육 ‘꿔바로우’와 화끈한 깊은 맛이 일품인 ‘훠거’도 중식당 ‘마라’의 숨은 간판 메뉴다.

    세계 4대 진미인 중국 요리의 본연의 맛을 살린 중식당 ‘마라’는 모임과 회식, 데이트에 어울리는 복층 공간으로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탑 스타들이 자주 찾는 아지트로도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