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레이디 제인-유승옥, 가슴 사이즈 공개 `기대UP`





`더 바디쇼`의 레이디 제인과 유승옥이 자신의 가슴사이즈를 전격 공개한다.









6일 첫 방송될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서 한국 여성들의 압도적인 신체 고민인 가슴에 대해 솔직 발칙한 이야기를 나누며 MC들이 각자의 실제 가슴 사이즈를 밝힌다.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으로 모델 출신 꿀바디 최여진이 메인 MC를 맡고,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통통 튀는 매력의 레이디 제인이 서브MC를 맡았다.







6일 방송될 `더 바디쇼`에서는 한국 여성들의 압도적 신체 고민인 가슴을 집중 탐구한다. 일반인 패널인 ‘바디 서포터즈’와 함께 속옷 디자이너, 유방외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등 전문가들을 모시고 가슴에 대한 진솔하고 심층적인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







예쁘고 건강한 가슴이란 무엇인지, 나의 가슴은 어떤 상태인지, 아름다운 가슴을 가꾸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동안 궁금했던 알차고 유용한 정보들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특히 레이디 제인과 유승옥은 ‘더 바디쇼’의 모토인 당당함과 솔직함에 걸맞게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깜짝 공개할 것으로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레이디 제인의 가슴 사이즈를 들은 최여진은 "체구가 작아도 알차다"며 그녀의 몸매를 칭찬했고, 유승옥 역시 가슴 사이즈 깜짝 공개로 MC들과 바디 서포터즈들의 부러움 섞인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더 바디쇼` 레이디 제인-유승옥, 가슴 사이즈를 공개하다니 대단해", "`더 바디쇼` 레이디 제인-유승옥, 기대된다", "`더 바디쇼` 레이디 제인-유승옥, 빨리 보고싶다", "`더 바디쇼` 레이디 제인-유승옥,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희열, 콘서트 도중 황당 말실수 논란 사과.."뭐라 했길래?"
ㆍ충암고 교감, 급식비 미납 학생에게 "꺼져라, 밥 먹지 마라" 막말 파문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복면가왕 솔지, 과거 투앤비 시절 `D컵` 볼륨감 과시‥男心`후끈`
ㆍ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구혜선 닮은 미모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