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산업개발,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3일 현대산업개발이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전라북도 군산시 미장지구 A1블럭에 들어설 예정인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는 지하1층, 지상 16층~25층, 7개동 총 54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기준 74㎡와 101㎡ 2개 주택형 6개 타입으로 설계됐다.



    타입별로는 74A㎡ 188가구, 74B㎡ 15가구, 74C㎡ 72가구, 74D㎡ 49가구, 74E㎡ 50가구, 101㎡ 166가구가 공급된다.



    서울 삼성동 아이파크, 부산 해운대 아이파크, 수원 아이파크 시티 등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지어온 현대산업개발이 이번에는 군산을 대표하는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는 지역 수요층을 분석해 미장지구에 드문 틈새 주택상품인 전용 74㎡를 총 374가구, 전체 중 69.3%로 구성해 인근 산업단지에 근무하는 젊은 수요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했고, 단지 중앙부에 어린이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을 배치하는 한편, 동간거리를 넓게 확보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는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3.3㎡당 평균 700만원 중반대로 책정돼 견본주택 개관 이전부터 실수요 고객들로부터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는 4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3순위 청약접수를 각각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고 계약기간은 22일에서 24일까지며,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