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최현주 커플, `5월 결혼 아니라더니`...6월 1일 결혼



배우 안재욱(44)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35)의 결혼 소식을 전해졌다.



안재욱의 소속사 측은 “안재욱과 최현주가 오는 6월 1일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비신부인 뮤지컬 배우 최현주는 1980년생으로 안재욱보다 9세 어리며, 이화여자대학교 성악학과를 졸업한 이후 2006년 일본에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해 ‘추억을 파는 남자’ ‘미녀와 야수’ ‘위키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의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이어갔다.



국내에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아이 러브 유’ ‘지킬 앤 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닥터 지바고’ ‘두 도시 이야기’ ‘황태자 루돌프’ 등에 출연했다.



안재욱과 최현주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함께 연기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올해 1월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지난 2월달 말 보도된 두 사람의 `5월 결혼설`에 안재욱의 소속사 측은 “두 분이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결혼을 확정했다는 것은 명백한 오보”라며 “결혼 계획은 지금까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자꾸 오보가 나오면 부담스럽다. 안재욱 역시 당황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달라”고 전한 바 있다.




와우스타 채지선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길건 기자회견 "김태우 부인 김애리 취임 후 문제" 메건리와 같은 주장… 진실은?
ㆍ스타제국 공식사과문으로 `너 왜 반말이니` 논란 종지부 찍나…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박명수 교통사고 난 레인지로버, 억대 가격대 다양한 성능 `눈길`
ㆍ김태희, 옆트임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시선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