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비키니를 위한 첫걸음 ‘가슴 운동법’
[뷰티팀] 영하를 오가던 추웠던 계절이 지나고 어느덧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이번 여름 시원한 바람과 탁 트인 바다에서 휴가를 즐길 생각만 해도 설렘이 가득하기 마련. 하지만 여행을 떠나기 전 빈약하고 볼륨 없는 가슴에 수영복을 입어야해 걱정이 앞서는 여성들이 많을 터.

볼륨 있고 풍만한 가슴은 여성의 상징이며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주는데 기여한다. 이에 지금부터 미리 수술 없이도 가슴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 가슴 키우는 운동법
다가오는 여름, 비키니를 위한 첫걸음 ‘가슴 운동법’
대부분 여성들은 볼륨 있고 탄력적인 가슴은 선천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빈약한 가슴을 운동을 통해서 얼마든지 사이즈를 키울 수 있다.

빈약한 가슴을 키우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어깨선을 교정하면서 가슴 안쪽과 위쪽 근육을 키워주는 동작이 효과적이다. 그 방법은 두 손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무릎을 구부려 엎드린다. 이 후에 팔꿈치를 굽혀 내려가고 이 후 가슴 근육에 힘을 주며 몸을 들어 올리면 된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부분은 바로 짝짝이 가슴. 좌우 가슴의 크기가 다르면 어깨가 앞으로 굽어 보여 몸매의 맵시가 살아나지 않을 수 있다.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라면 손의 위치를 다르게 해서 팔굽혀 펴기를 하면 가슴 사이즈를 맞출 수 있다.

짝짝이 가슴을 교정하는 운동 방법으로는 한 손은 가슴선보다 위에 놓아두고 다른 한 손은 가슴선보다 밑에 내려 팔굽혀 펴기를 해보자. 주의할 점은 호흡을 들이쉬며 내려가고 호흡을 내쉬며 가슴 근육에 힘을 주면서 몸을 들어 올려야한다.

가슴 마사지 방법
다가오는 여름, 비키니를 위한 첫걸음 ‘가슴 운동법’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가장 먼저 빠지게 되는 부위는 바로 가슴의 지방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더 처지고 탄력을 잃어버린 가슴이 되어버린다. 이 때 해결책은 기상 후 또는 잠들기 전 잠깐의 시간을 들여 가슴을 마사지해보자.

방법은 겨드랑이 부위부터 가슴 안쪽까지 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주고 다시 겨드랑이 방향으로 마사지해주면 된다. 더불어 아래쪽 가슴에서 가슴 중앙 부위로 끌어올리듯 쓸어주면 가슴의 사이즈가 그 전과는 확연히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 볼륨있고 탄력적인 가슴은 어떻게?
▶ 코코스타 W라인 브레스트팩
다가오는 여름, 비키니를 위한 첫걸음 ‘가슴 운동법’

운동과 가슴 마사지와 함께 탄력적인 가슴을 원한다면 가슴 팩을 사용해보자. 코코스타 W 라인 하이드로겔 브레스트 팩은 고대 태국왕실 여성의 몸매를 가꾸어주었던 미용 비법인 푸에라리아 미리피카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슴 피부로 케어 해주고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 기술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가슴에 밀착된다.

사용방법은 가슴을 깨끗이 씻고 건조 후 필름을 제거하여 가슴 부위에 부착해준다. 처음 1주일은 매일 부착하여 사용해주며 2번째 주는 주 2~3회로 3~4주부터는 일주일에 1~2회 정도 사용 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유효성분의 흡수와 탄력 있고 매력적인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
(사진출처: 코코스타,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더해지는 메이크업? 클렌징은 제곱하라!
▶ 한지혜-한선화, 탐나는 피부 관리 TIP
▶ 15학번 새내기라면 알아야 할 피부 관리 TIP
▶ SNS 속 빛나는 #셀피
▶ 올 봄 주목해야 할 ‘립’ 컬러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