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노그룹 통합솔루션 출범식 및 비전발표회…“새로운 미래경제 가치창조 앞장서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노그룹(회장 송인태, www.innoholdings.com)’은 지난 23일 오후2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내외빈및 각 분야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통합솔루션 출범식 및 비전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송인태 회장은 “오늘은 지난 14년간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통합솔루션의 출범식을 통해 그동안 인류의 상생과 복지를 실현하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성장해온 이노그룹의 비전을 선포하게 되는 뜻깊은 날”이라고 말했다.



    송 회장은 이어 “새로운 미래경제 가치창조라는 슬로건을 통해 각 계열사들의 특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고 재소비를 통한 경제활성화에 기여하며 국민, 기업, 국가의 대통합 로드맵을 만들어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병찬 아나운서가 진행한 이번 행사는 송인태 회장의 인사말과 함께 김한조 부회장의 환영사, 김동중 총재의 격려사로 시작됐다. 이어 박상현 대표와 이병하 대표가 통합솔루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이노그룹 컨텐츠의 우수성을 설명하였으며, 한수영 이사의 비전 발표와 참석 내빈의 비전 선포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또한 전자현악공연, 뮤지컬 갈라쇼, 그리고 세계적인 가수 코리아나의 엔딩공연으로 참석한 이들에게 문화적인 즐거움도 선사해 주목을 받았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기자회견 시사저널USA 녹취록 공개, 아들 이루 반응은?
    ㆍ`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세월호 허위 인터뷰` 홍가혜 네티즌 800명 고소··건당 수백만원 합의금 받아
    ㆍ택시 윤소희vs남지현vs신아영 아나운서, 가슴골+꿀벅지 노출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AI인프라 투자 힘입어 12월 자본재 주문 급증

      12월 미국 주요 자본재 신규 주문이 인공지능(AI) 인프라인 데이터센터의 급성장에 힘입어 예상보다 크게 증가했다. 또 해당 제품 출하량도 급증해 4분기 기업의 설비 투자와 미국 경제 성장이 견조했음을 시사했다.미국...

    2. 2

      뉴욕증시,기술주 주도로 반등…나스닥 1.2% 상승

      미국 경제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지표들이 발표되고 인공지능(AI)으로 인한 시장 혼란 우려가 가라앉으면서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강력한 반등으로 출발했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기술주 ...

    3. 3

      밴스 美부통령 "요구사항 거부한 이란에 군사력 사용권리 보유"

      JD밴스 미국 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란이 이번주 핵협상에서 미국의 핵심요구사항인 “레드라인을 언급하지 않았다”며 트럼프 대통령은 군사력 사용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언급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