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송원석의 2015년이 기대된다.



런웨이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새로운 유망주의 등장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2015 F/W 서울 패션 위크’ 디자이너 신재희의 무대에서 메인을 장식한 모델 송원석은 187cm의 큰 키와 수려한 외모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6년차 베테랑 모델.



MBC ‘아랑사또전’에서는 저승사자 역할로, OCN ‘나쁜녀석들’에서는 이두광(박정학 분)의 오른팔로 출연하여 개성 있는 외모를 선보이며 눈에 띄는 신인 탄생을 알렸다. 특히 몽환적인 마스크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실루엣이 더욱 눈길을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신인배우로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알린 송원석의 모습은 런웨이에서도 눈의 띄게 빛났다. 베테랑 모델답게 어떤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워킹과 그윽하면서 오묘한 눈빛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관객의 눈길을 끈 것.



뿐만 아니라, 송원석이 운영하는 시나 웨이보(중국의 마이크로 블로그) 팔로워 수는 6000여명에 이른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송원석은 차세대 신예의 면모를 일찍이 뽐내며 배우로써 새로운 발돋움을 앞두고 있다.



김우빈, 이종석, 김영광, 이수혁 등 모델 출신 배우가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가운데, 런웨이에서의 눈부신 활약은 물론, 배우로써 첫 발을 내딛은 송원석의 2015년이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기자회견 시사저널USA 녹취록 공개, 아들 이루 반응은?
ㆍ`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명박 비리 물타기 이민호 수지 열애 터졌다?.. "음모론 솔솔"
ㆍ장윤주 결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공개 "평생의 여행메이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