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가수 데뷔…"기특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가수 데뷔…"기특하다"





    가수 김태원이 딸 크리스 레오네와 라디오에 동반 출연했다.



    20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김태원과 그의 딸인 크리스 레오네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크리스 레오네는 "아버지를 따라 가수가 된 기분이 어떠냐"라는 질문에 "긴장된다. 아빠가 응원하러 나오셔서 더 긴장되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태원은 "딸이 가수가 돼 신기하다"며 "음악도 공부와 똑같다. 시킨다고 되는 게 아니다"라며 "음악하는 것을 말린 적은 없다. 그렇다고 따로 도운 적도 없다. 딸 혼자 꾸준히 음악을 해오며 준비했고, 나도 이 정도로 깊게 음악을 공부한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또 김태원은 "자기 곡을 자기가 만들어 부른다는 것이 기특하다. 싱어송 라이터로서 앞으로 나아갈 길은 험난하겠지만"이라고 말하며 딸을 응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가수로 데뷔했네"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아버지 뒤를 이어 가수로 성공하길"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아버지의 재능을 물려 받았나?"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같이 듀엣곡 하는 것은 어떤지…"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가요계 선후배 사이가 됐네" "김태원 딸 크리스 레오네, 가족이 음악적 재능이 있는 갑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계상, 일상 사진 논란 속 과거 인터뷰 새삼 관심.."뭐라 말했길래?"
    ㆍ`D컵 야생녀` 트레이너 정아름vs `베이글녀` 백옥담, 몸매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아로니아, 홍진영-문정희 19금 몸매의 비결?…다이어트에 `최고`
    ㆍ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유지 비결 `방망이 마사지`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 공식 출범

      국내 최대 건설기계 기업 ‘HD건설기계’가 1일 공식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

    2. 2

      주식 등 호황에 500대 부호 재산 '3200조원' 늘어…1위는 머스크

      지난해 동안 세계 500대 부자들의 자산이 2조2000억달러(약 3180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부자 1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차지했다.영국 가디언은 31일(현지시간) 기...

    3. 3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반세기 축적 본원적 경쟁력으로 위기 돌파"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사진)이 1일 발표한 신년 메시지에서 올해 경영 방침의 핵심으로 ‘본원적 경쟁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