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차이나타운` 고경표-박보검-엄태구, 스틸컷 공개 `기대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차이나타운` 고경표-박보검-엄태구, 스틸컷 공개 `기대UP`







    배우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가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뭉친다.







    16일 영화 `차이나타운`(감독 한준희) 측은 충무로 차세대 남자배우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독립영화계에서 일찌감치 이름을 알리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약해온 엄태구는 엄마(김혜수)의 오른팔인 우곤 역을 맡았다. 우곤은 말보다는 행동과 눈빛으로 감정을 드러내는 인물로, 엄마가 시키는 일은 무엇이든 묵묵히 해내는 일영(김고은)이 눈에 밟혀 안쓰러운 시선을 보내기도 한다. 한준희 감독이 그의 매력이라 칭찬한 중저음의 목소리와 우수에 찬듯한 얼굴은 우곤 캐릭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역할을 실감나게 완성했다.







    또한 KBS2 드라마 `각시탈` `내일도 칸타빌레` 영화 `명량`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보검은 일영(김고은)에게 생애 처음 친절을 베푸는 석현 역을 맡았다. 석현은 아버지가 진 빚을 떠안고 사채업자들에게 시달리며 살아가지만 늘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주는 인물이다.







    한준희 감독은 "박보검에게서 웃는 얼굴 뒤에 슬픔이 느껴지는 석현의 모습을 발견했다"라고 말할 정도로 그는 석현 캐릭터에 제격인 배우였다. 특히 그는 여심을 사로잡는 밝은 미소와 더불어 엄마 일파와 맞서는 순간에는 거친 연기까지 선보였다.







    드라마와 시트콤은 물론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고경표는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악인의 얼굴을 선보인다. `엄마 새끼`로 자랐지만 지금은 `차이나타운`에서 유일하게 엄마를 위협하는 치도 역을 맡아 욕망에 가득 찬 비열한 눈빛과 거친 욕설, 액션까지 선보이며 완벽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밝은 캐릭터와 달리 극단의 모습을 보여주면 무서움이 배가될 것"이라는 한준희 감독의 예상처럼 표독스러운 표정으로 악랄한 치도 캐릭터를 리얼하게 표현해낸 고경표는 상상을 뛰어넘는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영화에 극도의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영화 `차이나타운`, 고경표-박보검-엄태구, 기대된다", "영화 `차이나타운`, 고경표-박보검-엄태구, 빨리 보고싶다", "영화 `차이나타운`, 고경표-박보검-엄태구, 어떤 영화인지 궁금하네", "영화 `차이나타운`, 고경표-박보검-엄태구,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CGV아트하우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귀염둥이`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참여?
    ㆍ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vs줄리안 누나,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가족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줄리안 누나 공개, 누드톤 드레스+밸리 댄스 `후끈`…장위안 반응이?
    ㆍk팝스타4 탈락자는? 스파클링걸스-그레이스신… 정승환-릴리M 구사일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