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이 뜨거운 성원 속에 홍콩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4일 홍콩에서 영화로 개봉하게 된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홍보 차 방문,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한류 파워를 또 한 번 확인한 것.



이날 진행된 프로모션은 홍콩에서 15일 영화로 개봉하는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시사회를 위한 일정으로, ‘연애세포’의 주역인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을 보기 위해 홍콩 공항에서부터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또한 행사장안에서는 이 세 명을 보기 위한 팬들로 발 디딜 틈이 없는가 하면, 조금 더 자세히 보기 위해 미니 사다리를 동원해 관람하는 팬들 때문에 재미있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광동어로 인사하며 연애세포를 소개한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은 팬들과 미니게임을 하며 친근한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사인회에서는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다정다감한 눈빛으로 팬들을 대하고 단체 사진도 함께 찍으며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렇게 연애세포의 해외 첫 일정부터 한류파워를 과시한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은 시사회에서도 자신들을 보러 와준 팬들의 부름에 일일이 미소와 손하트로 화답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특히 행사장이나 시사회에서 많은 현지 매체가 참여하며 뜨거운 인터뷰 열기가 느껴지는 것은 물론, 한국어로 질문을 준비해 온 리포터까지 있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웹드라마 ‘연애세포’는 세계 최대 웹시리즈 축제로 꼽히는 ‘미국 LA웹시리즈페스티벌(LAWEBFEST) 2015’에 출품되는 동시에 남자 주인공 마대충 역으로 열연한 박선호가 남우주연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되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낳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귀염둥이`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참여?
ㆍ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vs줄리안 누나,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가족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줄리안 누나 공개, 누드톤 드레스+밸리 댄스 `후끈`…장위안 반응이?
ㆍk팝스타4 탈락자는? 스파클링걸스-그레이스신… 정승환-릴리M 구사일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