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왕소로 변신 중! `훈훈한 외모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왕소로 변신 중! `훈훈한 외모 눈길`



    ‘빛나거나 미치거나’ 배우 장혁의 분장실 스틸 컷이 공개됐다.



    13일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측은 고려의 저주받은 황자 왕소 역으로 열연 중인 장혁의 촬영 준비 변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왕소로 변신 중인 장혁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꽃미남 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왕소를 맡아 익살스러운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모습으로 극의 무게를 담당하는 장혁은 이번 작품에서 다른 배우들보다 유난히 헤어스타일과 분장에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현장 관계자 측은 “장혁이 배역에 대한 열의가 높아 극 중 왕소의 헤어스타일과 분장에 많은 변화와 시도를 주었다. 장혁이 의견을 제시하면 같이 상의를 해서 변신을 시도하는 편이다. 향후 황제로 거듭날 왕소의 또 다른 변화도 고려하는 중이다. 황제가 된 장혁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잘생겼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분장하는 모습 멋있어”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6일 방송될 ‘빛나거나 미치거나’ 17화에서는 점점 더 심화되는 왕소와 왕욱(임주환)의 갈등과 왕식렴(이덕화)을 처단하기 위해 청동거울의 나머지 조각을 찾는 왕소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10시에 방송된다.(사진=메이퀸 픽쳐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4차 공판, 서정희 "결혼 이유는 19살 때 성폭행, 생명 위협 느껴"
    ㆍ가인 하와 뮤비, 주지훈과 19금 베드신 이어 또?…쩍벌포즈+시스루 `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석주일 장인어른 이완선 누구? 서영건설 대표 역임 "처가 돈보고 결혼? 아니다"
    ㆍ`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vs오윤아, 19금 한뼘 비키니 대결… 걸그룹 데뷔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2. 2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3. 3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