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성형외과, 창립 18주년 맞이 나눔봉사
[라이프팀] ‘고객중심경영, 연구, 복지, 자선’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1998년 3월8일 설립된 JK 메디컬 그룹이 올 해 개원 18년을 맞이했다.

특별한 창립 기념일을 위해 내부 임직원 가운데 20명이 3월7일 토요일 오전 중구 종묘공원 건너편에 위치한 천사무료급식소를 찾아 독거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JK 성형외과는 개원 이후 사회공헌의 일환인 ‘New Face New Dream(이하 NFND)’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는 ‘나눔봉사’뿐만 아니라 우수한 선진의료기술을 통한 전 세계 저소득청, 한부모가정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 생활하고 있는 이들을 돕는 캠페인이다.

난치성 화상, 안면 기형 등의 질병을 앓고 있는 청소년에게 무료로 수술을 지원하고 해외 의료봉사활동을 시행하기도 하며 국내외에서 다양한 나눔을 통해 국격을 높이는 의료기관으로 알려졌다. 또한 JK 성형외과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계획 하에 항공비, 체재비, 기타 경비 등 모든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의료 본연의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의료진은 성형분야 외 난치성 질환 아동들의 수술비 지원을 위해 서울에서 부산까지 바이크 대장정을 통해 기부금을 모으고 한 마음 한 뜻으로 소외된 어르신들, 장애 아동, 미혼모 시설 등을 찾아 남다른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출처: JK 성형외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라디오스타’ 장도연 “개방적 연애 스타일, 남자 너무 좋아”
▶‘해피투게더’ 알베르토 “상견례 화상통화로 진행했다”…왜?
▶‘해피투게더’ 신수지 “손연재 없었다면 지금의 나도 없었을 것”
▶‘오늘 뭐 먹지’ 신동엽-성시경, 숨겨 둔 맛집 공개…‘어디일까?’
▶‘엠카운트다운’ 스무살 Mnet 특집, 가요사 20년 되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