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멀티샵 일 나뚜랄레가 공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합니다. 15명 내외로 진행될 서포터즈 3기는 월 10만 원 상당의 엘보라리오 및 루멘, 코트노아의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서포터즈 기간인 5개월 동안 일 나뚜랄레 제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월 1회 정기 모임을 바탕으로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이들을 선발해 추가로 소정의 상품도 전달합니다. 2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를 받으며 SNS 및 커뮤니티를 즐기고 뷰티 및 천연화장품 홍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네요.





    탑텐(TOPTEN)이 삼일절을 맞아 국내 브랜드를 애용하자는 의미에서 탑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7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29900원의 치노 팬츠를 99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 치노 팬츠는 네이비, 베이지, 블랙 등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이 스마트하고 단정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링클프리 특수 가공을 통해 주름이 잘 가지 않아 자연스럽게 꾸미지 않은 듯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탄력감으로 다리가 길어보이고 또한 힙업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캐주얼과 정장 모두 잘 어울립니다. 한편,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을 기념해 플러스 친구를 맺는 모든 사람에게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는 치노 팬츠 할인 이벤트에서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끄네요.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DNA가 바탕이 된 독자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온 라코스테(LACOSTE)가 14일 뉴욕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에서 2015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서 펼쳐지는 세계 4대 패션 위크 중, 가장 큰 규모인 뉴욕 패션위크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제품들을 실용적인 디자인과 함께 선보여 최신 유행의 초시가 되는 곳입니다.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는 이번 FW15 뉴욕 패션쇼를 통해 브랜드의 핵심 DNA인 테니스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프렌치 레트로 무드의 ‘Winter Tennis’ 컬렉션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테니스의 세계로 안내했다고 합니다.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그룹 ‘태티서’를 2015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태티서는 1년간 루이까또즈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화보 촬영 및 각종 행사 참석 등을 통해 아이돌 최고의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입니다. 루이까또즈는 ‘오프에어(OFF AIR)’라는 테마로 촬영한 화보를 통해 방송이 아닌 파티 현장 속 태티서의 모습을 공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화보는 태티서를 향해 터지는 수 많은 카메라 플래시를 사진에 그대로 담아내며 루이까또즈 2015 SS 시즌 스페셜 라인들과 함께 태티서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네요.





    토리버치 뷰티(Tory Burch Beauty)가 아름다운 여류 화가이자 피카소의 뮤즈였던 프랑수아즈 질로(Francoise Gilot)의 당당하고 우아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내추럴 봄 메이크업을 제안합니다. 2015 S/S 뉴욕 패션위크에서 영국 태생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이앤 켄달(DIANE KENDAL)이 토리버치 뷰티 컬렉션으로 연출한 메이크업 제안으로 내추럴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는 웨어러블 메이크업 룩(Wearable Makeup Look)이라네요. 완성은 토리버치 뷰티의 첫 번째 향수 ‘토리버치 오드 퍼퓸’을 뿌리는 것으로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잘 어우러져 고전성과 의외성을 동시에 발산할 수 있다네요.





    리복은 90년대 자사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클래식 라인의 러닝화 ‘벤틸레이터 오리지널’을 탄생2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벤틸레이터 오리지널은 1990년대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당시 시대를 초월한 획기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스니커즈 마니아들로부터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엔 디자인과 컬러 배색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오리지널 버전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90년대의 레트로한 스타일도 지니고 있어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네요. 그린, 블루, 핑크 총 3가지이며, 아이를 위한 키즈 제품 1컬러도 함께 출시됐습니다.





    엔알디는 2대째 이어온 유명 한의사 집안인 왕가(家)의 노하우로 만든 녹용 보양식품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을 리뉴얼 출시해 25일 GS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론칭했다고 합니다.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은 웰빙 한의사이자, 약선 요리전문가로 유명한 왕혜문 원장이 직접 참여해 전통 왕가의 비법을 그대로 담아 출시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입니다. 왕 원장은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건강미를 선보이며 몸짱 한의사로 유명세를 타면서 더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은 녹용을 포함한 모든 원료가 식품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국내산 자연원료로만 사용됐으며, 순수 녹용추출액만 75%에 달해 기존의 TV홈쇼핑 녹용 제품 중 최대 녹용 함량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에서 기존 제품보다 기능을 늘린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공개해 안방 탈환에 나선다. '삼성 로청' 정보량, 국내 1위 중국 로보락 '압도'28일 한경닷컴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뉴엔AI의 '퀘타아이'를 활용해 올해 1월부터 지난 24일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엑스(X·옛 트위터)·유튜브에서 '로봇청소기'가 포함된 정보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관련 브랜드로 가장 많이 언급된 기업은 삼성전자였다. '삼성'와 '삼성전자'가 포함된 로봇청소기 정보량은 각각 2만8615건, 2만4092건을 나타냈다. 총 5만2707건으로 '로보락'이 언급된 정보량(4만3373건)보다 9334건 더 많았다. 여기에 삼성전자 제품 브랜드명인 '비스포크' 정보량(1만3277건)을 종합할 경우 총 6만5984건에 이른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물걸레 세척·건조 기능을 갖춘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을 출시하면서 중국 브랜드들이 독차지한 국내 시장 탈환에 시동을 걸었다.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군으로 국내 시장을 장악한 중국 기업들에 맞설 승부수를 던진 것이다. 美 소비자매체 "삼성 로청 1위"…국내서도 점유율↑비스포크 AI 스팀은 미국 소비자 전문 매체 컨슈머리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산·판매하는 전략으로 현대차그룹의 전동화 전환과 전기차 캐즘 극복을 이끌고 있다.28일 현대차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현대차 팰리세이드(사진)의 글로벌 판매가 19만2285대를 기록해 이전 최다 판매량인 2023년(16만6622대) 실적을 넘어섰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이후 역대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2018년 처음 출시된 팰리세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첨단 사양을 갖춰 2019년(10만 7514대) 2020년(15만7133대) 2021년(15만7688대) 매년 판매가 증가하면서 현대차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로 자리잡았다.2022년에는 15만1427대로 소폭 감소했으나 현대차가 2022년 첫 부분변경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하며 2023년에 전년 대비 10% 증가한 16만6622대 팔렸다.팰리세이드는 지난해에도 16만5745대가 판매되며 2년 연속 16만 대 이상을 판매돼 스테디 셀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올해는 현대차가 2018년 처음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 ‘디 올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해 국내외에서 두루 인기를 얻었다. 올해 11월까지 국내에서 5만5291대, 해외에서 13만 6994대가 팔려 처음으로 연간 글로벌 판매량이 20만대를 넘을 전망이다.팰리세이드는 해외의 경우 미국을 중심으로 판매 중이다. 팰리세이드의 미국 판매량은 2019년 출시 이후 올해 11월까지 59만2425대를 기록해 팰리세이드의 누적 해외 판매량(76만1927대)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업계에서는 팰리세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특히 한국의 조선과 방위산업을 세계 경제의 “숨은 보석”에 빗댔다. 또 한국은 원래도 지정학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있었지만 요즘은 전략적 중요도가 더 커졌다고 했다. 올해 한·미 관세 협상에서 한국이 성과를 낸 것도 미국이 한국의 위상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봤다. 내년 미국 경기에 관해선 낙관적으로 전망했지만 인공지능(AI) 관련주 주가가 급락하면 경기가 침체에 빠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했다. ▷관세 협상에서 한국이 최악은 피했다는 평가가 많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협상 전략은) 겉으로 보기엔 ‘미친 듯 보이지만 나름의 방식’이 있었습니다. 중국 등 적대국에는 관세 ‘몽둥이’를 세게 휘두르고, 반대로 한국과 같은 동맹국에는 상대적으로 완화된 접근을 했습니다.”▷미국이 한국과의 조선업 협력을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인가요.“한국의 숨은 보석은 조선업과 방산입니다. 저는 최근 ‘새로운 주권국’이란 표현을 많이 씁니다. 과거부터 전략적으로 중요했지만 최근 수십 년 사이에 국가 경제 역량 등이 질적으로 달라진 나라들입니다. 한국이 대표적이죠. 미국은 세계 질서의 판을 다시 짜고 있습니다. 한국과 호주 같은 나라가 앞으로 (미국에) 정말 중요해질 것입니다.”▷미국 중앙은행(Fed)이 고용 둔화를 우려해 최근 기준금리를 내렸습니다.“미국 경제의 약 7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