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우결 하차, 봄 개편 맞아 새로운 커플 인터뷰 중





26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관계자는 "남궁민과 홍진영, 홍종현과 유라 커플은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가상 부부 생활을 종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커플의 촬영분량에 따라 마지막 방송 날짜는 유동적이다”라며 “새 커플은 아직 인터뷰 중이라 현재 확정된 것이 없다. 다만 두 커플이 동시에 들어가는 만큼 여태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방법으로 해보려고 제작진 회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봄 개편을 맞아 현재 출연 중인 남궁민 홍진영 커플, 홍종현 유라 커플이 하차하고, 새로운 커플이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남궁민·홍진영은 2014년 3월 첫 투입, 1년 만에 ‘우결’에서 하차하게 된다. 홍종현·유라 역시 지난 해 6월 첫 투입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잔류한다.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가지마세요 특히 홍진영 남궁민 커플",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몰입 했을껀데 슬프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한경DB)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