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맹기용 셰프, 엄친아 등극 "홍대 수석..母 카이스트 여성 최초 박사? 아버지는.."



맹기용 셰프가 홍익대학교 전자과 전체 수석을 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으로 배우 서태화, 셰프 최현석 맹기용 가수 브라이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맹기용 셰프는 “홍익대 전자과 수석 입학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그 학과는 대기업에 많이 취직하지 않냐”고 물었고 맹기용은 “가고 싶어서 간 과가 아니었다. 학교도 거의 안 다녔다. 초등학교 꿈이 요리사였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맹기용의 집안에 대해 관심을 보였고, 맹기용은 “아버지는 서울대를 나와 카이스트 교수이다. 어머니는 카이스트 최초 여성 박사 학위를 받았다. 제자와 교수로 만나 결혼을 하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라디오스타` 맹기용 수석 집안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맹기용, 대단한 집안이구나", "`라디오스타` 맹기용, 우월한 유전자?", "`라디오스타` 맹기용, 요리사된다 했을때 반대심했을 듯", "`라디오스타` 맹기용,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풍문으로 들었소, 이준-고아성 베드신+리얼한 출산 장면으로 시청률 상승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