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순수의 시대 강한나…엉덩이골 노출 이어 男배우 3명과 베드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순수의 시대 강한나…레드카펫 엉덩이골 노출 이어 男배우 3명과 베드신?

    순수의 시대 강한나







    (순수의 시대 강한나 사진 설명 = 순수의 시대 강한나 `부산국제영화제 BIFF` / 강한나 화보 `아레나 옴므` )









    `순수의 시대` 홍일점 배우 강한나가 주목받으면서 과거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 선보인 파격 의상이 화제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는 지난 2013년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 등부터 엉덩이 골까지 모두 보이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강한나는 볼륨감과 가슴골을 드러낸 다른 여배우들과 달리 섹시한 뒤태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강한나는 목까지 올라온 앞면과 달리 등은 물론 엉덩이 윗부분까지 훤히 비치는 아찔한 자태로 `부산 국제 영화제`의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한편 배우 강한나는 24일 서울 왕심리 CGV에서 열린 영화 ‘순수의 시대’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여기 계신 세 남자 배우와 모두 강한 신이 있었다"며 파격적인 베드신을 예고했다.





    3월 5일 개봉을 앞둔 `순수의 시대`는 왕좌와 권력을 향한 욕망이 뒤엉켰던 1398년 왕자의 난의 중심에 있었던 장군 김민재(신하균), 왕자 이방원(장혁), 왕의 사위 진(강하늘)과 그들을 매혹한 기녀 가희(강한나)의 이야기를 그렸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