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로더 for Kakao’, 바스코-씨잼과 함께 이색 마케팅 진행
[라이프팀]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 Apps Games)는 3월 출시를 앞둔 캐주얼 전략 신작 ‘로열로더 for Kakao’가 힙합 래퍼 바스코(Vasco), 씨잼(C-Jamm)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열로더’는 전 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전략 게임 ‘로얄 리볼트(Royal Revolt)’ 시리즈에 소셜 기능을 더한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버전이다. 왕국을 건설하여 강력한 부대를 구축하고 미로 설계와 경비대 편성, 방어 건물 배치 등을 통한 디펜스 전략으로 최고의 왕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주 타겟인 20대와 30대 남성을 겨냥한 것으로 바스코와 씨잼은 게임명과 제목이 같은 곡 ‘로열로더’ 제작에 돌입했다. 두 래퍼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관을 담은 앨범을 발매함으로써 게임과 힙합의 만남이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부 정상길 본부장은 “로열로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힙합 음악만큼 강렬한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아낌없는 응원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로열로더’는 3월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와 네이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로열로더 for Kakao 이미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중고장터에 부는 ‘가구 공룡’ 열풍 “이케아 삽니다”
▶ 탈모 환자에게 나타나는 증상, 혹시 나도?
▶ 입시·취업 준비생, ‘원형탈모’ 주의
▶ 성인여드름, 언제까지 함께할 수 없다
▶ 목소리가 좋으면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