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리아가 `SNL코리아6`에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녀의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6`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크루 멤버들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SNL코리아6`의 크루는 수장 신동엽을 시작으로 유세윤, 정성호, 정유미, 안영미 등 기존 멤버에 김준현, 리아 등 새로운 얼굴들이 합류했다.



특히, 리아의 폭풍성장한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리아는 174cm의 훤칠한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서구적인 외모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그는 이날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글로벌 위켄드`를 진행했다.



앞서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리아는 과거 KBS2 `스타골든벨`의 스피드 잉글리쉬 코너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예쁘고 귀여웠던 외모는 물론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는 이후 `TV 유치원 파니파니` 등의 프로그램으로 활약한 바 있다.



리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리아, 언제 저렇게 컸지", "리아, 대박", "리아, 몸매봐 다 가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NL 코리아 리아 소식에 누리꾼들은 "SNL 코리아 리아, 예쁘네" "SNL 코리아 리아, 이제 완전 숙녀네" "SNL 코리아 리아, 좋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상범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섹시한 이연희` 박초롱, 연예인급 외모+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걸그룹 섹시담당` 하니vs설현, 19금 의상+몸매 대결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홍진영, 심형탁 홀린 매력보니…19금 몸매+아찔 가슴골 `심쿵`
ㆍ`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에 "나는 남편밖에 없다, 손호준과 아무것도 없다"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