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2’ 은지원, 윤상현 결혼식 축의금에 투덜 “원래 안내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간의 조건2 은지원 윤상현



    ‘인간의 조건2’ 멤버들이 윤상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2’에서는 윤상현, 은지원, 봉태규, 허태희, 현우, 김재영이 자가용, 인터넷, 돈, 쓰레기, 휴대폰 없이 사는 5無라이프를 지키는 가운데, 정해진 양의 물만이 허용된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본격적인 멤버들의 생활에 들어가기에 앞서 지난 2월 8일 있었던 윤상현의 실제 결혼식 모습이 공개됐다.



    이때 윤상현은 사회를 맡은 김광규를 비롯해 먼저 와 자리를 채워준 봉태규, 허태희, 현우, 김재영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새신랑답지 않은 여유를 보이기도.



    이후 제일 마지막으로 결혼식장에 도착한 은지원은 자신을 맞이해주는 멤버들을 향해 “축의금 원래 안내는 건데”라고 투덜거리며 멤버들과 모은 축의금을 전달해 웃음을 자아냈다.





    명단에 봉태규가 이름을 적는 때에도 은지원은 축의금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듯 “원래 축가 부르고 축의금도 내나요?”라고 물어보기도.



    이런 자의반 타의반에 투덜거리며 축의금을 전달한 은지원은 그 후 멤버들과 함께 모여앉아 축가를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그럼에도 축가를 다 외우지 못한 듯 어버버 거리는 은지원의 모습에 허태희는 “지원이 형 가사 모르는 것 같은데”라고 걱정했다.



    실제 그 걱정은 현실이 되어 축가를 부를 때에도 어수선함을 보였고, 이에 결국 윤상현까지 합세해 다함께 축가를 불렀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몸짱 한의사 왕혜문, 몸속 독소는 이렇게 빼자 `노하우` 공개
    ㆍ`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미녀들의 연이은 뽀뽀세례에 "행복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문재인 여론조사 제안 "여당, 국민지지 자신 없는가?" 자신감 넘치는 행보
    ㆍ이병헌-이민정 부부, 설연휴 동반귀국?..."일정 확정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