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설 연휴를 맞아 `한복 다이버 수중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한복 다이버 수중 포토타임`은 오는 14일 부터 22일까지 오후 1시 30분, 2시 30분, 3시 30분마다 각각 30분씩 진행된다. 또한 18일부터 22일까지는 성인 1인 동반입장 시 한복을 입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무료입장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전통의상 한복에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취지다.



이 외에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3월 15일까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공식 페이스북에서 성인 1인 입장권 25%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교복을 착용한 학생들은 3월 31일까지 본인 및 동반 1인을 포함해 25%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팀 유용우 팀장은 "2월은 설날을 비롯해 가족, 친구, 연인 간에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많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vs유승옥 비키니 대결 `청순미모+탄탄근육`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