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구혜선 `동안 비결은 화장이 두꺼워지는 것?`



블러드 구혜선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KBS2 새 월화극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극중 태민 암병원 간담췌이과 전문의 유리타 역을 맡은 구혜선은 타이트한 원피스와 킬힐로 섹시함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은 "꽃보다 남자 영향으로 캔디같은 역할을 많이 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싸가지 없는 역할을 맡았다"면서, "오만방자한 상속녀 역할이다. 나중에 뱀파이어와 순수한 사랑을 갈구하게 된다. 기대해달라"고 캐릭터를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구혜선은 동안 비결에 대해 "화장이 점점 두꺼워지고 있는 것"이라고 유쾌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구혜선은 "평소에 피부과를 잘 안 다녔는데 요즘엔 좀 다녔다. 책자도 보고 있고 (미용에 대한) 여러 가지를 관심 있게 보고 있다"면서 "연하남인 안재현과 함께 연기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고 고백했다.



한편 `블러드`는 국내 최고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를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다. 안재현 구혜선 지진희 정해인 김갑수 등이 출연하며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블러드 구혜선 블러드 구혜선 블러드 구혜선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컬투쇼 엠버 신곡 `SHAKE THAT BRASS` 공개, 치마 입고 춤까지?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