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용감한 가족`의 큰딸 최정원의 `흥` 가득한 모습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에서는 큰딸 최정원이 탬버린과 혼연일체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흥 바이러스를 퍼트릴 예정이다.



최정원은 가족들의 노래 요청에 흔쾌히 응하는 것은 물론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흥을 돋우기 위해 탬버린부터 꺼내들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정원은 `용감한 가족`의 동생인 AOA 설현과 함께하면서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최정원이 어느 정도의 흥겨움을 보여줬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민혁, 설현 등 6명의 연예인들이 가상의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탬버린과 하나 된 최정원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정원 볼수록 호감이다" "최정원 정말 예쁘다~" "최정원 흥겨운 모습 꼭 챙겨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현직 부장판사, 인터넷에 부적절 댓글 수천개 달아와.."충격적 댓글 실체"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