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11%...`펀치` 긴장





`빛나거나 미치거나`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8회는 전국 기준 11.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9일 방송분(9.3%)보다 1.7%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또한 `빛나거나 미치거나` 4회 방송분이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 10.2%를 넘어선 기록이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상승세를 타며 동시간대 1위인 SBS `펀치`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 이날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펀치`(11.9%)를 불과 0.9%포인트 차이로 1위 자리까지 넘보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는 조의선인의 정체를 신율(오연서)에게 들킨 왕소(장혁)와 그런 왕소를 놓고 신경전을 벌이는 신율과 황보여원(이하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힐러`는 9.0%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를 본 누리꾼 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시청률 1위 자리 넘보고 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시청률, 두 자릿수대로 진입했네", "`빛나거나 미치거나` 시청률 고공행진이네", "`빛나거나 미치거나` 시청률 상승, `펀치` 긴장해야 할 듯", "`빛나거나 미치거나` 시청률 11%, `펀치` 적수 나타났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트니스 양대산맥 박초롱 vs 예정화, 애플힙 승자는?
ㆍ요가강사 박초롱 `유승옥 D컵 볼륨+이연희 얼굴` 1분 튼튼건강 하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완구 저격수` 새정치 진선미 의원 누구?··`인사청문회 스타 떴다`
ㆍ도희 타이니지 활동거부 논란…멤버들 "도희만 식비 올라" 해체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