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창욱 박민영, 건강한 드라마를 통한 두 배우의 성장 … 후속작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창욱 박민영



    배우 지창욱과 박민영이 달콤한 키스로 해피엔딩을 장식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월화극 <힐러>에서는 해피엔딩을 맞는 서정후(지창욱)와 채영신(박민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어르신(최종원)을 향한 서정후(지창욱), 채영신(박민영) 그리고 김문호(유지태)의 복수가 계획됐다.



    정후는 어르신의 협박에 의해 있지도 않은 살인죄를 덮어쓰고는 어르신을 찾아갔다.



    그는 어르신에게 "김문호에게 제보하려던 동영상을 내가 빼돌렸다"며 "내가 바라는 건 사랑하는 여자와 아이 낳고 편안하게 사는 것"이라며 어르신에게 협조하는 척, 도청기를 심어뒀다.



    또한 김문호에게 걸려온 중요한 제보 전화가 걸려왔다. 전화의 주인공은 어르신이 저지른 잔혹한 행태에 대해 제보하겠다며 김문호를 만날 걸 원했고 공항에 가려하는 문호는 어르신에 맞설 계획을 미리 세워놨다.



    또한 이어 문호는 생방송에서 제보자의 인터뷰를 진행했고 결국 어르신의 행동은 모두 밝혀졌다.



    또한 공항에서 사망한 것으로 보도된 박봉수는 서정후의 얼굴이 아닌 다른 사람의 얼굴으로 덮혀져 서정후는 모든 혐의에서 벗어나게 됐다.



    그렇게 복수가 성공, 영신은 기자로서의 일을 계속해서 이어나갔고 정후와 달콤한 키스를 했다.



    한편, `힐러`의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입가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은 마지막 회의 클라이맥스가 될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분주했지만,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표정의 배우들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특히 지창욱과 유지태는 다정한 포즈로 남다른 친분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중 달달한 커플 케미를 자랑하는 지창욱과 박민영은 서로를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힐러` 후속으로는 `블러드`(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이재훈)가 방송된다.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다. 16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지창욱 박민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창욱 박민영, 케미 장난 아니네’ ‘지창욱 박민영, 좋은 드라마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지창욱 박민영, 열연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전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트니스 양대산맥 박초롱 vs 예정화, 애플힙 승자는?
    ㆍ요가강사 박초롱 `유승옥 D컵 볼륨+이연희 얼굴` 1분 튼튼건강 하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완구 저격수` 새정치 진선미 의원 누구?··`인사청문회 스타 떴다`
    ㆍ도희 타이니지 활동거부 논란…멤버들 "도희만 식비 올라" 해체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