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설을 앞두고 소중한 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한다.

속 편한 비타민 ‘리튠 비타민C 1000’

[베스트 메디컬] 신맛 없앤 비타민C·장까지 전달되는 유산균…설 선물 제격
‘리튠 비타민C 1000’은 산성인 비타민C에 알카리성인 칼슘을 결합해 산도를 중성화시켜 신맛을 없앤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다. 리튠만의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원료 배합 비율을 적용한 프리미엄 비타민C가 1일 권장 섭취 기준 대비 1000% 함유돼 있다. 산성도가 높은 일반 비타민C 섭취 후 느꼈던 위장 불편함과 거북함이 없어 식후뿐 아니라 식전, 혹은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리튠의 비타민C 원료는 일반적인 비타민C보다 체내 흡수율이 높아 체내에서 비타민C가 부족하지 않게 유지시켜 준다.

‘리튠 비타민C 1000’에는 로즈힙, 아세로라, 시트러스, 루틴 등 평상시 섭취하기 힘든 다양한 식물 추출물들이 보조 성분으로 포함돼 있다. 동물성 캡슐이 아닌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리튠 비타민C 1000’은 하루에 한 번, 물과 함께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캡슐을 분리해 분말 형태로도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캡슐을 잘 삼키지 못하는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다.

하루 1캡슐로 100억마리 유산균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현대인의 장 환경을 개선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유익한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 박테리움 등 10여종의 균을 500억마리 이상 배합 투입, 효능을 높였다.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1차로 식물성 오일로 코팅한 유산균 원료에 2차로 장용성 코팅을 적용한 듀얼 코팅 시스템으로 생산했다. 이 때문에 온도 산도 등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체내에서 장까지 원활하게 도달할 수 있게 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에 함유된 락토바실러스는 소장에서 면역, 항균물질 형성과 유해균 생성 억제 등의 역할을 하고 비피더스는 대장균 증식 억제와 장 운동, 배변 활동 강화를 돕는다.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는 리튠 MD가 추천하는 을미년 새해 선물 Best 10 특집전을 진행 중이다. 소비자들이 선물에 대한 부담과 고민 없이 리튠을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했다.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외에 부모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관절엔 강황’, ‘리튠 프로본’, 어린이 건강에 유익한 ‘리튠 홍삼 플러스’, ‘리튠 츄어블 DHA’, 눈 건강에 좋은 ‘아쿠아 오메가3’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튠 공식 온라인몰 무료 회원 가입시 10% 이상 할인 등의 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할 수 있다.

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