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웹시리즈 `떡국열차`(감독 봉만대, 제작 비퍼니스튜디오스)의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10일 `떡국열차`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떡국열차`는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를 봉만대 감독이 재해석한 웹시리즈로 인류의 마지막 열차에서 진정한 의미의 떡을 찾아 마지막 엔진 칸을 향해 질주하는 사람들의 본능을 다룬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진지했던 촬영 현장 분위기가 담겨있다. 사진 속 김구라와 박휘순은 생생한 표정 연기로 `떡국열차`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구라는 `설국열차`에서 크리스 에반스가 열연한 주인공 커티스 역을 `커져쓰`라는 이름으로 연기하며, 박휘순은 `커져쓰`의 동생 `해준대` 역을 맡았다.



틸다 스윈튼 역을 맡은 배우 이영진 역시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원작에서 남다른 포스를 보였던 윌포드 역은 `알포도`로 패러디 됐으며 이무영 감독이 연기한다. 이 밖에도 윤형빈, 걸그룹 타픽의 박주현 등이 출연한다.



봉만대 감독은 "패러디는 최근 대중문화의 한 흐름이다. 원작의 비장함에 인간 본능을 꼬집는 유쾌함을 더해 차원이 다른 패러디를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테면 B+급 패러디다"라고 밝혔다.



`떡국열차`는 총 12부작으로 회당 5분 분량이며, 2월 중순 비퍼니스튜디오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비퍼니스튜디오스 측은 IPTV 등으로 상영을 확대하는 것을 고려 중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떡국열차` 김구라, 진짜 웃기다" "`떡국열차` 김구라, 배역 이름이 왜저래" "`떡국열차` 김구라, 진짜 기대되네요!" "`떡국열차` 김구라, 완전 재미있을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비퍼니스튜디오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결PD 반응이?…당사자보다 더 `발끈`
ㆍ탕웨이 산후조리원, 다른 스타부부가 먼저 예약 … “순리에 따르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쌍용 티볼리 한달만에 7,700대 계약··디젤 모델 출시 6월이면
ㆍ박은경 아나, 과거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사진 보니.."역대급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