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월화드라마`호구의 사랑`이 화제다./tvN `호구의 사랑` 방송화면 캡쳐



`호구의 사랑` 수영선수로 등장한 유이 "제 몸에 딱 맞는 배역이네"



지난달 말 제작발표회에서 주연 배우들의 태도논란으로 화제가 됐던 드라마 `호구의 사랑`이 드디어 첫 막을 열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tvN 새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주인공 강호구(최우식 분)는 썸녀, 친구들에게 당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호구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국가대표 수영선수 도도희(유이 분)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지만 은메달에 그치면서 자존심이 상하자 결국 팀을 이탈해 서울로 향했고 이 과정에서 우연히 고교시절 자신을 짝사랑하던 강호구를 만나게 된다.



강호구는 도희(유이 분)를 다시 만나게 되자 설레이는 마음을 느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전 수영선수 출신이었던 유이는 수영장 신을 통해 유이는 검은색 수영복과 함께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고 퇴장하는 장면에서도 멋진 뒤태를 과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분)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이날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선수 출신이라더니" "`호구의 사랑` 유이, 살 많이 뺐나봐" "`호구의 사랑` 유이, 제 몸에 딱 맞는 옷 입네" "`호구의 사랑` 유이, 시작전부터 시끄럽더니 재미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장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결PD 반응이?…당사자보다 더 `발끈`
ㆍ헝거 마케팅 뜻, 수요량을 다 내놓지 않아 갈망하게 만드는 전술 `대표적 허니버터칩`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V2 ‘농구 대통령’ 허재 KCC 감독 자진사퇴… 끝까지 ‘허재다웠다’
ㆍ가계소득 증가 막는 구조개선 `시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