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미닛, 8일 클럽파티서 신곡 ‘미쳐’ 무대 최초 공개…3000명 ‘떼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포미닛이 클럽 파티를 통해 신곡 ‘미쳐’의 첫 무대 공개를 성공리에 마쳤다.



    포미닛은 8일 새벽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클럽 엘루이에서 새 미니 6집 음반 ‘미쳐’ 발매기념 파티를 열고 타이틀 곡 ‘미쳐’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클럽이 가장 핫한 시각인 새벽 1시경 진행된 이번 포미닛의 공연에는 총 약 3000명의 관객들이 몰리며 그야말로 열광의 현장을 이뤄낸 것으로 확인됐다.



    트렌디한 트랩힙합 곡 ‘미쳐’로 9일 컴백에 나서는 포미닛이 클럽에서 첫 무대를 공개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진 상황. 이를 증명하듯 7일 밤부터 8일 새벽까지 포미닛의 무대를 보기 위해 수많은 관객들이 공연장을 찾으며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이 날은 지난 해 포미닛과 유럽투어를 함께했던 유명 DJ 스케줄 원이 스페셜 DJ를 맡고, 무대 시작 전 신곡 ‘미쳐’의 클럽믹스 디제잉을 진행해 시작 전부터 후끈한 열기를 더했다.



    이후 무대에 오른 포미닛은 신곡 ‘미쳐’로 화려한 포문을 열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첫 퍼포먼스 무대를 전격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을 스페셜 퍼포먼스로 짜여진 무대에 관객들은 그야말로 미친 듯한 함성으로 화답했고 두 층으로 나눠진 클럽 전 층을 가득 메우며 계속해서 뜨거운 함성을 보냈다. 포미닛은 여유로운 미소와 손짓으로 프로페셔널한 무대매너를 선보인 것은 물론 한층 강렬하고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 위를 가득 메웠다.



    특히 ‘미친 것처럼’ 이라고 반복되는 신곡 ‘미쳐’의 후렴구는 첫 완곡 공개임에도 불구하고 금새 관객들을 떼창하게 만드는 미친 중독성을 더해 포미닛과 관객들을 하나로 만들었다. ‘미쳐’의 무대를 끝낸 후 포미닛은 “클럽 열기가 정말 ‘핫’하다. 방금 보여드린 신곡 ‘미쳐’로 활동에 들어가게 될 텐데 앞으로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 봐 주셨으면 좋겠다. 오늘은 이 열기 그대로 이 밤을 함께 즐겨주길”이라며 소감과 당부를 함께 전했다.



    곧 이어 자신들의 히트곡 ‘이름이 뭐예요’와 핫 이슈의 클럽 믹스 무대를 선보인 포미닛은 시간이 지날수록 열기를 더하는 흥겨운 분위기 속에 성공적으로 ‘미쳐’ 파티를 마무리 했다. 무대종료 후 포미닛은 열광의 무대를 함께 해준 관객들에게 포미닛 컵에 담긴 칵테일 500잔을 제공하는 통 큰 팬 서비스를 펼치며 끝까지 완벽하게 공연의 여운을 이어갔다.



    한편 클럽 쇼케이스를 통해 유행에 발 빠른 클러버들의 마음을 훔치며 활동 전부터 남다른 시선몰이에 나선 포미닛은 오는 9일 정오 신곡 ‘미쳐’를 비롯한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위버스브레인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경쟁 우위 구축"

      조세원 위버스브레인대표는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기업 니즈에 최적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우위를 구축하겠다”고 5일 밝혔다. 조 대표는...

    2. 2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4대그룹’ 총수 등 경제사절단 '총출동'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비롯한 국내 대기업 총수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중국 국빈방문을 계기로 5일 베이징 댜오위타이(조어대)에서 개최된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대거 참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 이 회장을 비롯...

    3. 3

      조원태 "경쟁상대는 글로벌에…시야 넓히고 체질 개선해야"

      "이제 한진그룹의 경쟁 상대는 대한민국 내에서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찾아야 합니다"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은 5일 사내 인트라넷에 발표한 신년사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시야를 넓히고 체질을 개선해야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