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캐스팃, 차량용 미라캐스트 컨버터 `캐스트킷`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동차 네비게이션에서 스마트폰 내 서비스가 그대로 구현되는 기기가 출시됐습니다.



    캐스팃은 미라캐스트 동글을 차량의 네비게이션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미라캐스트 컨버터 `캐스트킷`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캐스트킷’은 캐스팃의 미라캐스트 동글 ‘CastIt‘(CI-C112R)` 전용 컨버터로,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컨버터에 미라캐스트 캐스팃을 결합하고 시가잭에 꼽은 후 컨버터에 연결된 케이블을 차량의 AUX 단자나 내비게이션의 AV-IN 단자에 연결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할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네비게이션을 모니터로만 활용하기 때문에 모든 네비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차량의 사운드 시스템과도 연결돼 휴대폰의 뮤직비디오나 영화를 그대로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안드로이드폰을 비롯해 애플의 아이폰도 함께 지원해 불편을 최소화했습니다.



    변성준 캐스팃 연구소장은 "차량에 최적화된 차량용 미러링 컨버터를 개발하면서 ‘모바일기기의 데이터를 차량으로 전송 가능한 차량용 미라캐스트 컨버터 및 이를 이용한 데이터 송수신시스템’에 관한 특허를 출원하는 등 캐스팃의 연구진들은 무선영상수신장치의 기술을 지속 발전시켜 왔다"고 말했습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발레 전공자다운 `아찔`한 수영복 몸매… KBS 아나운서 공식 면직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곧 설날인데 큰일났네"…쌀값 20㎏ 6만5000원 넘었다

      설날을 앞두고 쌀값이 3개월 만에 최고치를 찍었다. 쌀 20㎏ 가격은 6만5000원을 돌파했다.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기준 쌀 20㎏은 6만5302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5만3180...

    2. 2

      반도체·부품 빼면 제조업 생산 뒷걸음

      주요 수출산업인 반도체를 제외한 제조업 생산이 지난해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출은 좋았지만, 내수 출하가 부진한 가운데 대기업 생산이 늘고 중소기업은 부진한 양극화 경향도 확인됐다.1일 국가데이터처가 ...

    3. 3

      美 관세 뚫고 반도체·자동차 '쌍끌이'…1월 수출 34% 증가

      반도체와 자동차, 휴대폰 등 주요 제품 수출이 큰 폭으로 늘면서 올해 1월 수출이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역별로도 수출 호황이 고르게 나타나고 있다.1일 산업통상부는 지난달 수출액이 전년 동월 대비 33.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