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커플’(최강희-천정명)의 스페셜 포스터와 비하인드컷이 깜짝 공개됐다.



5일 (오늘) tvN ‘하트투하트’ 측은 일명 ‘차고커플’의 달달한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와 비하인드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마를 마주 대고 서로의 눈을 깊게 들여다보는 최강희(차홍도 역)와 천정명(고이석 역)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한다. 특히 천정명은 두 팔로 최강희를 꽉 붙잡고 자신 가까이로 끌어당기고 있어, 박력 있는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하고 있는 것.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컷 역시 차고커플이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커플 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부끄러워하는 최강희를 부드럽게 바라보는 천정명의 눈빛과, 서로 무릎을 대고 마주 앉아 수줍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막 시작한 연인의 모습을 보는 듯 설렘이 전해진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 최강희-천정명 커플 너무 달달하다”, “최강희-천정명, 오래가라!”, “’하트투하트’, 이런 블랙홀 같은 드라마! 본방사수 해야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tvN `하트투하트`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승연 판사 송일국, 어떻게 인연 맺었나? `눈길`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강펀치+핵이빨` 이어 이번엔 남양주 어린이집 바늘 학대… 이유가 `황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