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조정석 열애 인정, 섹시 카리스마 화보 보니 `반할만해~`







가수 거미가 배우 조정석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거미의 화보가 화제다.







(거미 조정석 열애 사진 정보=나일론)





거미는 나일론 화보에서 카리스마 있는 섹미시를 발산했다. 사진 속 거미는 등이 파인 블랙 드레스를 입고 여신급 자태로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거미는 가슴골이 살짝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검은색 자켓을 걸쳐 절제된 섹시미를 보여줬다.





한편 2일 한 연예 매체는 거미와 조정석이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거미와 조정석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거미와 조정석이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 이어오고 있는 것이 맞다”며, “둘은 서로 존중하며 각자의 활동에 힘이 되어주는 존재로 만나고 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지속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수의 사생활인 만큼 더 이상의 추측 보도나 과잉 취재는 자제해 주실 것은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거미 조정석 열애 사진=한경DB)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보도된 거미-조정석 열애 기사 관련하여 입장을 드립니다.





거미와 조정석이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좋은 만남 이어오고 있는 것이 맞습니다. 둘은 서로 존중하며 각자의 활동에 힘이 되어주는 존재로 만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지속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연애관련 내용은 위 입장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가수의 사생활인 만큼 더 이상의 추측보도나 과잉취재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앨범으로 곧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거미 조정석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거미 조정석 열애, 정말 축하해요", "거미 조정석 열애, 잘 어울려요", "거미 조정석 열애, 좋아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런닝맨 신다은, 문근영 엄기준과도 술 마시는 절친? "눈길"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