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G워너비 이석훈♥최선아 결혼, "이제서야 고백하건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이석훈이 미모의 발레리나와 결혼을 발표해 화제다.

    30일 오전 이석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4년 된 연인이 있고 곧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군 제대 후 이미 약혼식을 치른 사실도 밝혔다.

    이석훈은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군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석훈은 "연예인, 가수이기 때문에 주변의 시선이 항상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로 인해 이 사실을 언제 말씀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하다가 이제서야 고백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저와 오랜 시간 함께 한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축하받고 싶었습니다.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습니다"라고 끝을 맺었다.

    한편 이석훈의 연인인 최선아는 1987년 출생 현직 발레리나로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발레를 전공했고, 2007년에는 동아무용콩쿨 일반부 발레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재원이다.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되면서 빼어난 미모를 인정받기도 했으며 이석훈과는 지난 2011년 2월 방송된 MBC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이석훈은 4년간 최선아와 만나왔고,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결혼 발표를 해 이목이 집중됐다.

    SG워너비 이석훈과 최선아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우리 오빠 가는구나”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행복하세요 제발”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축복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