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왕의 얼굴` 김희정, 서인국 위해 조윤희 도와 `눈길`...그녀의 사랑의 끝은 어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왕의 얼굴` 김희정, 서인국 위해 조윤희 도와 `눈길`...그녀의 사랑의 끝은 어디?





    세자빈 유 씨(김희정)가 남편 광해군(서인국)이 사랑하는 김가희(조윤희)를 도왔다.



    29일 방송된 KBS2 `왕의 얼굴`에서 세자빈 유 씨가 광해군을 위해 김가희를 도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새 중전 인목대비(고원희)는 윗사람에게 먼저 인사를 드리지 않았다는 트집으로 회초리를 꺼내 들어 김가희의 종아리를 거듭 내리쳤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세자빈 유 씨는 다급하게 중궁전에 들면서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라고 물었고, 인목대비는 이내 하던 행동을 잠시 멈추고 "어디 감히 윗전에서 하는 일에 나서는가"라며 소리쳤다.



    이에 세자빈 유 씨는 물러서지 않고 "빈궁인 나는 아무 말도 해서는 안 되는 것이군요. 그렇다면, 중전마마보다 더 윗전인 주상전하께 이를 고해야겠군요"라고 말하며 악행을 저지르는 인목대비를 당황케 했다.



    또한, 세자빈 유 씨는 김가희에게 "잘못한 것도 없이 왜 미련하게 맞고만 있느냐"라며 "자네가 고초를 겪으면 세자 저하께서 힘들어 하실까 봐 그게 걱정된다"라고 말하며 남편 광해군을 향한 순애보적 사랑을 보였다.



    한편, KBS2 `왕의 얼굴`은 서자 출신으로 세자에 올라 16년간 폐위와 살해 위협에 시달렸던 광해군이 관상을 무기 삼아 운명을 극복하고 왕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희정, 서인국 생각하는 따뜻한 모습에 반할 것 같다", "김희정, 정의의 여신같네", "김희정, 얼굴도 이쁘고 마음씨도 이쁘고"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사진=KBS2 `왕의 얼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김성령 화보 촬영서 "원하면 어디든 만져"…19금 속옷화보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엔솔-혼다 자산 유동화로 4조 마련

      LG에너지솔루션과 혼다의 합작법인이 미국 내 배터리 합작공장 건물을 혼다 측에 매각해 4조2212억원 규모의 유동성을 확보하기로 했다. 북미 전기차 시장 부진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투자 부담을 완화하고 재무 운용의 유...

    2. 2

      "고객이 우선"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철학…글로벌 수상으로 입증

      현대자동차그룹이 2025년 연말 글로벌 주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과 상품성을 잇따라 인정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의지가 반영된 결과라는 평가다.24일 업계에 따르면&nbs...

    3. 3

      HD한국조선해양, 지멘스와 '선박 설계-생산 통합 플랫폼' 구축한다

      HD한국조선해양이 선박 설계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데이터로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 구축을 위해 글로벌 기업 지멘스와 손잡는다. 지멘스와 함께 조선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