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민우, 일본 팬들 ‘유감남’ 촬영장에 통 큰 밥차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노민우가 일본 팬들로부터 밥차 선물을 받아 한류스타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방송을 앞두고 촬영이 한창인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이하 유감남) 촬영 현장에 주연배우 노민우의 일본 팬클럽이 통 큰 밥차 선물로 그의 새 드라마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노민우의 일본 팬클럽 측은 지난 29일 바쁜 일정과 추운 날씨에 힘들게 고생하고 있는 ‘유감남’ 전 스태프와 배우들을 위해 촬영장을 방문해 밥차를 선물, 촬영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날 노민우를 비롯한 배우 및 스태프들은 뜻밖의 밥차 선물에 맛있게 식사를 한 후,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사진 속 노민우는 접시에 음식 한 가득 담아 함박웃음 짓고 있다.



    또 일본 팬들이 준비한 응원 현수막에는 “마음도 배도 따뜻해지세요. 일본의 유감짱으로 부터”라는 문구를 가리키며 흐뭇한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 MJ드림시스 측은 “일본 팬들의 밥차 선물에 추운 날씨에 얼어붙었던 ‘유감남’ 촬영장이 훈훈해졌다. 팬들을 대신해 노민우가 스태프들로부터 많은 감사의 인사를 받기도 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 ‘유감남’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노민우가 주연배우로 출연하는 한일 합작 드라마 ‘유감남’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와 그녀의 눈에는 유감스러우리만큼 순수하게 비치는 한 남자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극중 노민우는 세상은 진실이 통한다고 믿고 있는 성인이 된 어린 왕자 윤태운 역을 맡아 그간의 세련된 차도남 이미지에서 벗어나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영화, 봉만대 `떡국열차` 주연 김구라 "내 역할은 `커져쓰`"
    ㆍ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할만한 "헉"소리나는 미모… 어디서 봤나 했더니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스타항공, 안전에 기여한 임직원 8명 포상

      이스타항공이 작년 한 해 동안 항공 안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해 포상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스타항공은 임직원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사내 안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사내외 안전 강화에 기여한 임직원을 투표...

    2. 2

      역대급 '국장' 대박에…국민연금 3개월 새 '70조원' 벌었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가 지난해 4분기 급등하면서 국민연금의 주식 평가액이 직전 분기와 비교해 3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 등에 따르면 구민연금이 보유한 공시 대상 ...

    3. 3

      "통신·반도체 이어 로봇·방산에 도전장" [민지혜의 알토란 중기]

      "전기가 끊기거나 재난시에도 연락할 수 있는 안전망을 갖출 수 있습니다."박동환 배터리파워솔루션 대표는 "반도체, 통신에 이어 신재생에너지, 방산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산골 오지에서 전기가 끊...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