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 `니나 도브레브` "2위는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배우 니나 도브레브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로 뽑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 레이브빈은 28일(현지시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5인`을 선정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로 꼽힌 이는 니나 도브레브였다. 니나 도브레브는 불가리아 출신으로, 드라마 `뱀파이어 다이어리`등으로 국내 팬들에게 친숙하다.



    한편 2위는 엠마누엘 크뤼퀴가 차지했으며 3위는 제시카 알바, 4위는 다이아나 애그론, 5위는 모니카 벨루치가 선정됐다.



    뒤를 이어 올리비아 와일드가 6위에, 스칼렛 요한슨이 7위에 올랐으며 페넬로페 크루즈가 8위, 헤이든 파네티어가 9위, 안젤리나 졸 리가 10위에 올랐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처음 보는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이쁘시네" 등의 반응이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12월 물가상승률 2.3%…'고환율 여파' 넉달째 2%대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넉 달 연속 2%대를 기록했다. 고환율이 석유류 가격 등에 반영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31일 국가데이터처(옛 통계청)가 발표한 '2025년 12월 및 연간 소비자물가동향'에...

    2. 2

      플래티넘 39년 만에 최대 급등…EU 정책이 몰고 온 '백금 랠리' [원자재 포커스]

      플래티넘(백금)이 유럽연합(EU) 자동차 정책 호재에 힘입어 39년 만에 최대 월간 상승세 기록할 전망이다31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귀금속 전문 정보업체 LSEG 데이터를 인용해 주얼리 등 다른 산업에도 사용되는 플...

    3. 3

      [속보] 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 2.1%…5년 만에 최저

      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 2.1%…5년 만에 최저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