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90년대 미녀 MC’ 최할리·김예분, 요즘 어떻게 지내나? ‘근황 재조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0년대 미녀 MC’ 최할리와 김예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이본이 김예분과 최할리를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예분은 1994년 미스코리아 미(美)로 당선되며 연예계에 진출한 이래 `TV가요20`, `김예분의 영스트리트` 등에서 MC와 DJ로 활발히 활동하다 돌연 은퇴했다.



    이후 김예분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셰프로 지내고 있으며, 지난 2012년 11월에는 ‘제 9회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 웨어 박람회’에서 ‘식공간 연출 부문’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13년 3월 MBC 공채 출신 개그맨 차승환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숙명여자대학교 전통문화예술대학원 전통식생활문화 석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한편 김예분은 `고부스캔들`, `집밥의 여왕`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방송 출연을 시작, 작년에는 드라마 `하이스쿨 : 러브온`에서 조연을 맡아 출연했다.





    최할리는 90년대 국내 제 1호 VJ로 유명세를 떨치며 큰 인기를 누렸다. 1994년 `제1회 Mnet VJ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 방송과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다가 1999년 결혼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최할리는 ‘웰컴 투 시월드’, ‘좋은 아침’ 등 교양·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할리 김예분, 완전 잊어버리고 있었네”, “최할리 김예분, 어린 사람들은 누군지 모를 듯”, “최할리 김예분, 90년대에는 인기 엄청 많았다고 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