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구의 사랑` 이수경 "대체 불가능한 배우가 되고 싶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구의 사랑` 이수경 "대체 불가능한 배우가 되고 싶다"



    `호구의 사랑`에 출연하는 배우 이수경이 "대체 불가능한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29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유이, 최우식, 이수경, 2AM 멤버 임슬옹, 표민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어떤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이수경은 "개성이 강한 배우가 되고 싶다. 대체할 수 없는, 대체 불가능한 배우, 특별한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자신이 맡은 캐릭터 강호경에 대해 "집에서 내 모습은 강호경과 똑같다"라며 "극중 밖에 나가려고 잔뜩 꾸민 강호경의 모습이 낯설다"라며 "집에 있는 것이 편하다. 안경을 쓰면 편해진다. 극 중에 쓰고 나오는 안경도 실제 내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와 재회한 뒤 복잡하게 얽히는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이수경 누구지?", "`호구의 사랑` 이수경 특별한 배우 꼭 되시길", "`호구의 사랑` 이수경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제주항공 참사 1주기 맞았지만…아직도 '진상규명' 안 돼

      탑승객 179명이 사망한 12·29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가 1주기를 맞이했다. 사고 원인은 여전히 조사 중이며 그간 제주항공은 정비 인력 확충과 운항 시간을 단축하는 등 안전 투자를 확대한 것으로 나타났...

    2. 2

      쿠팡 청문회 앞두고 '김범석 사과, 보상안 발표'…비판 여론 가라앉을까 [분석+]

      쿠팡이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 수습에 속도를 내고 있다. 김범석 쿠팡 Inc 이사회 의장이 사과문을 내놓은 지 하루 만에 보상안을 공개했다. 하지만 경영진의 진정성과 보상안의 실효성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에다 오는...

    3. 3

      류진 한경협 회장 "'뉴 K-인더스트리' 시대 열어야"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은 “작년보다는 성장률이 오르겠지만, 저성장의 터널은 아직도 끝이 보이지 않는다”며 “내년 한국 경제가 ‘뉴 K-인더스트리&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