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구의 사랑` 표민수 감독 "최우식, 믿음 주는 스타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표민수 감독이 최우식을 캐스팅한 이유를 설명했다.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박찬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인 도도희(유이 분)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 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



    연출을 맡은 표민수 감독은 “‘호구의 사랑’을 통해 인간적인 면, 행복한 면을 조금 더 많이 보여주고자 포인트를 뒀다”고 중점을 둔 부분을 설명했다.



    이어 “목표를 도전으로 잡아 캐스팅도 도전하고 싶었다”며 “최우식 처음 만났을 때 싱크로율 90%라고 생각했다. 또 부드럽게 하는 말 중에서 남자다운 매력을 느꼈던 것 같다. 뭔지 모르게 믿음을 주는 스타일인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호구의 사랑’은 ‘아이리스2’, ‘풀하우스’, ‘그들의 사는 세상’ 등을 연출한 표민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꽃미남 라면가게’, ‘직장의 신’ 등을 집필한 윤난중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 등이 출연한다. 오는 2월 9일 밤 11시 첫 방송.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EU의 '요새화' 전략, 중국 공급망 차단…신뢰 쌓은 한국엔 기회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들어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주도하는 이른바 ‘요새화’ 전략이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 중심의 각종 공급망을 차단하기 위해서다. 지난 30여년간 글로벌 자본 시장을 지배해 온 ‘...

    2. 2

      한·독, 재생에너지 확대·전력망 통합 모색

      [한경ESG] ESG 단신 한국과 독일이 대규모 재생에너지 보급과 전력망 안정성 확보라는 공통 과제에 대해 정책·기술·산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주한독일상공회의소는 지난 12월 2...

    3. 3

      전력망 확충, 글로벌 경제성장의 핵심 변수됐다

      [한경ESG] 블룸버그 뉴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산업의 핵심 기업 ‘ASML 홀딩 NV’(이하 ASML)는 네덜란드 경제는 물론 인공지능(AI)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만큼 핵심적 기업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