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투명인간’ 강추위·광풍 옥상에서 ‘지옥의 오프닝’ MC들 초토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C들이 ‘지옥의 오프닝’을 맛봤다.



    28일 방송된 KBS2 ‘투명인간’에서는 배우 진세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MC들과 함께 직장인들을 상대로 큰 웃음을 전했다.



    이날 MC들의 오프닝 장소는 평소와 다른 특별한 곳에서 시작됐다. 늘 공략할 회사 안에 마련한 작전본부(?)에서 첫 인사를 했던 MC들이 회사 건물 옥상에서 오프닝을 시작한 것. 이는 ‘투명인간’이 대대적인 개편으로 신규 기획을 선보이며 나름의 각오를 보여주는 의미이기도 했다.



    하지만 한겨울의 빌딩 꼭대기는 살인적인 광풍까지 몰아치며 추워도 너무 추운 환경이었다. 이에 MC들은 자기도 모르게 말이 빨라졌고 말이 길어지면 집단 짜증(?)으로 이어지기도.







    얇은 옷을 입고 광풍과 추위에 온몸으로 맞서는 MC들은 구겨진 표정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게스트로 진세연이 등장해 “너무 덥다. 여기서 계속 할까요?”라고 농담을 던지자 진심으로 정색하며 웃음을 전하기도.



    대대적인 개편으로 새로운 기획을 선보이는 ‘투명인간’이 시작부터 ‘지옥의 오프닝’으로 남다른 각오를 전하고 있었다.



    한편, 이날 진세연은 강호동과 깨알 같은 부부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심형탁 홀린 한고은, 19금 몸매 `후끈`…"13년 동안 아른거려"
    ㆍ끝까지간다 EXID `C컵 볼륨` 하니vs `애플힙` 솔지, 섹시대결 승자는?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엔씨소프트 사장 윤송이 누구? `외모+지성`…넥슨 경영참여에 김택진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