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세은 결혼, "혼전 임신 아냐"... 과거 자녀 계획 재조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세은(35)이 3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녀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그녀의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녀가 오는 3월 6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3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라며 "이세은은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같은 모습과 지난해 부친상을 겪었을 때 예비신랑이 곁에서 용기를 북돋워 주는 등 든든함에 결혼을 결심했다"며 혼전임신이 아니라고 전했다.



    이세은의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나 2년여의 열애 끝에 화촉을 밝힌다. 식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위해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이세은은 2011년 KBS 1TV `근초고왕`에서 근초고왕의 왕후 진홍란 역을 연기했다.



    이세은은 "수원 kbs 세트장입니다. 드라마 설정상 홍란인 지금 만삭의 분장을 하고 있네요"라며 "임신 설정이 처음은 아니지만 할때마다 신기하다. 전 결혼하면 셋쯤 낳고 싶은데 여러분들은?"이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한편 이세은은 1999년 MBC 2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2002년 SBS `야인시대`에서 나미꼬 역을 맡았다. 또 `보디가드(2003)` `대장금(2004)` `굳세어라 금순아(2005)`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2006)` `연개소문(2007)` `근초고왕(2011)`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녀는 2012년 방송된 `지운수대통`을 끝으로 3년여간 연기 활동을 쉬었다.



    이세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세은 결혼, 하는구나" "이세은 결혼, 좋겠다" "이세은 결혼, 요즘같을 때 아이 셋" "이세은 결혼,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상 초유’ 경기 중 폭행 이선규, 벌금 50만원-2경기 출장 정지
    ㆍ청주 크림빵 뺑소니 동영상, `보배드림+제보`로 좁혀지는 수사망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김헌식 칼럼] 코코엔터 폐업… 김대희, 왜 김준호가 사기대상이 됐는지 생각해야
    ㆍ연말정산 오류 확산, 290만명 재신고 해야..직장인들 `분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EU의 '요새화' 전략, 중국 공급망 차단…신뢰 쌓은 한국엔 기회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들어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주도하는 이른바 ‘요새화’ 전략이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 중심의 각종 공급망을 차단하기 위해서다. 지난 30여년간 글로벌 자본 시장을 지배해 온 ‘...

    2. 2

      한·독, 재생에너지 확대·전력망 통합 모색

      [한경ESG] ESG 단신 한국과 독일이 대규모 재생에너지 보급과 전력망 안정성 확보라는 공통 과제에 대해 정책·기술·산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주한독일상공회의소는 지난 12월 2...

    3. 3

      전력망 확충, 글로벌 경제성장의 핵심 변수됐다

      [한경ESG] 블룸버그 뉴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산업의 핵심 기업 ‘ASML 홀딩 NV’(이하 ASML)는 네덜란드 경제는 물론 인공지능(AI)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만큼 핵심적 기업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